ENJOY
EV LIFE
바쁜 일상 속 손쉬운 충전,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한 충전
ENJOY
EV LIFE
바쁜 일상 속 손쉬운 충전,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한 충전
ENJOY
EV LIFE
바쁜 일상 속 손쉬운 충전,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한 충전
전기차충전 설치 상담이 필요 하신가요?
아이파킹 충전기는
전국 어디에나 가능합니다.
아이파킹의 전기차충전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충전시스템과 주차시스템을 통합하여
더욱 편리한 충전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아이파킹APP을 사용해 보세요.
충전소 검색, 카드없는 간편충전,
충전상태 안내 등 편리한 서비스 제공
충전소도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주차장을 환하게 밝히는
아이파킹만의 충전소 디자인
전기차충전도 배달해 드립니다.
이제 전기차도 충전하고,
여유도 충전하세요.
전라남도는 환경부의 '2024년 지역별 무공해차 전환 브랜드 사업' 공모에 선정돼 전기차 충전 기반을 대폭 확충한다고 23일 밝혔다.지역별 무공해차 전환 브랜드 사업은 지역 특성과 연계해 지자체와 민간사업자가 공동으로 전기차 충전 기반시설을 구축하는 사업이다.도는 이번 공모사업으로 국비 5억4400만원과 민간투자 10억5600만 원을 확보해 별도 지방비 투자 비용 없이 충전 기반을 대폭 확충하게 됐고, 예산 절감 효과도 거뒀다.도는 전남환경산업진흥원, 파킹클라우드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공동으로 사업을 추진, 공공시설, 관광지, 전통시장, 공영주차장 등 48개소에 전기자동차 충전기 147기(급속 41·완속 106)를 오는 12월까지 설치할 계획이다.사업 수행기관인 민간사업자는 도가 공개 모집을 통해 충전시설 설치부터 사후관리까지 역량 등을 갖춘 사업자 가운데 △경영상태 △사업내용의 우수성 △사업수행계획의 적정성 △충전기 사후관리 △지속 가능성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됐다.이범우 도 기후대기과장은 “전기자동차 충전 취약지역 충전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친환경차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사업 수행기관과 지속 협력, 전기차 충전시설 이용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하겠다”고 말했다.도는 전기자동차 충전 취약지역 충전 기반 확대 구축을 위해 자체 사업으로 2020년부터 2023까지 전기 충전기 788대를 보급했다. 올해는 완속 충전기 200기를 보급 추진하고 있다. 전남에 설치된 전기자동차 공용충전기는 6월 말 현재 총 1만 1471대다.<기사보러가기>
안녕하세요! 전기차 충전 서비스 아이파킹EV입니다.국민 DR 발령에 따른 아이파킹EV의 참여 내용 안내드립니다.▶국민 DR 충전 쉬는 시간 안내2024년 9월 19일 (목) 16:00 ~ 17:00 (1시간)충전기 이용을 잠시 멈추고 푸른 하늘 만들기에 동참해 주세요!※ 참여 충전소 리스트는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아이파킹EV 운영센터입니다.충전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아이파킹EV 충전 서비스 요금이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이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로밍요금 확인하기※ 프로모션 계약 현장(공동주택 등)은 계약 내용에 따른 요금이 적용됩니다.아이파킹EV의 소중한 고객님들을 위해 최상의 충전 품질과 합리적인 요금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